■ A/S 안내
유선상으로 접수시 판단하기 힘든 내용들이 발생하기 때문에
반드시 시공간 Q&A 게시판, 고객센터(070-4452-0522)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
해당 제품 사진과 함께 사유를 보내주세요.(사진 첨부 필수)
□ A/S 비용 안내
- 구매 30일 이전의 제품의 한하여 무상 A/S 가능합니다.
- 구매 30일 이후의 제품은 A/S시 비용 이외에 왕복 배송비 6,000원이 추가 발생됩니다.
- 구매 30일 이전,이후 모든 제품들의 정확한 A/S 비용 안내는 수거후 진단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.
□ A/S 모두 불가한 경우
- 귀걸이 제품의 침이 부러진 경우
- 뱀줄 소재의 제품이 꺾이거나 부러진 경우
- 패브릭 제품이 찢어지거나 오염된 경우
- 제품이 분리되어 소재가 분실된 경우
위에 안내 사항 참고하여 확인해주신 후 답변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